-
금요일마다 무슨 마라도 끼었나봐요.ㅜㅜ 지금 집에 들어와서 반성글 올립니다.
오늘 복습있다 하셨는데 또 결석해서 미추어버리겠어요~~ 머리가 나쁘면 몸으로라도 때워야 하는데 말이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2
-
답글
아리 성생님~ 바차타는 빠른 시간 안에 쇼부를 볼라고 생각중이에요. 태양님이 개인강습 하신다는 정보를 입수했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04
-
답글
딜런님 너무너무너무 열심히 연습 하시던데요~~ 저와 같은 과라고 하시니 괜히 더 반갑습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04
-
답글
새내기 아리에요ㅅㅅ
저도많ㅇㅣ연습할수있게 같이노력해보게요
계속화이팅입니다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4
-
답글
새내기 아리에요ㅅㅅ
저도많ㅇㅣ연습할수있게 같이노력해보게요
계속화이팅입니다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4
-
답글
절대동감에요 필립님!! 전 머리두 나쁘고 몸치여서 넘 힘들어용!!! ㅜ ㅜ
그래서 틈나는 ㄷ ㅐ루 나오려고 노력하지만.... 요즘엔 체력까지 바닥나서...
그래두 오면 즐겁슴당!! ㅋ 필립님 담주 마얀수업땐 꼭 뵈용!! 즐거운 주말되시구용!! 계속 홧팅임당~*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04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