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전주갔다가?막서울도착ㅎㅎ
    호랑이랑수민이랑아리능약속이나한듯이
    호피를입고ㅎㅎ

    눈에서레이저나올판ㅡㅡ

    살사올림피아드?잘치르고갈께요!
    내년엔더많은마얀식구들과함께해보길
    기대해보며!


    모두굿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4 '전주갔다가?막서울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헉~! 정말 무시무시 합니다. 호피도 그렇고, 전주들렀다 서울가셨다는 그 열정과 체력도 그렇구요~! ㄷㄷ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