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갔다가?막서울도착ㅎㅎ호랑이랑수민이랑아리능약속이나한듯이호피를입고ㅎㅎ눈에서레이저나올판ㅡㅡ살사올림피아드?잘치르고갈께요!내년엔더많은마얀식구들과함께해보길기대해보며!모두굿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4 이미지 확대 답글 헉~! 정말 무시무시 합니다. 호피도 그렇고, 전주들렀다 서울가셨다는 그 열정과 체력도 그렇구요~! ㄷㄷ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