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혼자김밥쳐묵쳐묵ㅠ

    이럼안되는딩ㅠ
    찬바람이불면?날찾아와주시는?
    식신님?그만?꼬져주세요
    프리즈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4
  • 답글 아리쌤!! 오늘두 전 샌드위치 쳐묵쳐묵해ㅇ ㅋ

    아~* 돼지가 되어가는 딜런.... 아 서글프네요. 이래선 혼자탈출이 영영 GoodBye~*

    사라미아니므니다..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05
  • 답글 ㅋㅋㅋㅋㅋㅋ아리 표현.언제나..잼나... 작성자 길가는행인★퉁★ 작성시간 12.11.04
  • 답글 이제 저희 통통인에 합류하시면 된다니까요. 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