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자김밥쳐묵쳐묵ㅠ
이럼안되는딩ㅠ
찬바람이불면?날찾아와주시는?
식신님?그만?꼬져주세요
프리즈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4 -
답글 아리쌤!! 오늘두 전 샌드위치 쳐묵쳐묵해ㅇ ㅋ
아~* 돼지가 되어가는 딜런.... 아 서글프네요. 이래선 혼자탈출이 영영 GoodBye~*
사라미아니므니다..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05 -
답글 ㅋㅋㅋㅋㅋㅋ아리 표현.언제나..잼나... 작성자 길가는행인★퉁★ 작성시간 12.11.04
-
답글 이제 저희 통통인에 합류하시면 된다니까요. 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