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수선생님한테 배운 건 보통 어려운게 아닌 거 같어요. 또 싹 잊어버렸어요. ㅜㅜ 이 망할 기억력~ 이 섬세한 춤의 세계는 책 같은걸로 배울수는 없는거겠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4
-
답글
필립님 정말 그러실꺼에요 ?? 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5
-
답글
딜런님 오키 도키~ 잘 길들여 보세요~~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5
-
답글
에이~ 왕초보가 할 수 있는 일은 미카엘님 말씀대로 정수기 옆에 몰래 숨어서 보는것 밖에 없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05
-
답글
좋은 생각이에요!! 필립님 저두 맨날맨날 잊어먹어요. 그나마 다행인건 밤근무할때 몰래몰래 연습해봐용.
많이는 못하지만요... 저희같은 왕초보에겐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이 필요해요!!! 어려운것 보다는 기본에충실!!!
맞죠 쌤?? 근디 이놈의 몸뚱이는 잘 길들여지지않네요 ㅜ ㅜ 뭘로 길이지??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05
-
답글
오늘 월욜 연습 하로 오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5
-
답글
직접 책을 써보심 어떨까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