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수선생님한테 배운 건 보통 어려운게 아닌 거 같어요. 또 싹 잊어버렸어요. ㅜㅜ 이 망할 기억력~ 이 섬세한 춤의 세계는 책 같은걸로 배울수는 없는거겠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4
  • 답글 필립님 정말 그러실꺼에요 ?? 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5
  • 답글 딜런님 오키 도키~ 잘 길들여 보세요~~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5
  • 답글 에이~ 왕초보가 할 수 있는 일은 미카엘님 말씀대로 정수기 옆에 몰래 숨어서 보는것 밖에 없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05
  • 답글 좋은 생각이에요!! 필립님 저두 맨날맨날 잊어먹어요. 그나마 다행인건 밤근무할때 몰래몰래 연습해봐용.

    많이는 못하지만요... 저희같은 왕초보에겐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이 필요해요!!! 어려운것 보다는 기본에충실!!!

    맞죠 쌤?? 근디 이놈의 몸뚱이는 잘 길들여지지않네요 ㅜ ㅜ 뭘로 길이지??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05
  • 답글 오늘 월욜 연습 하로 오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5
  • 답글 직접 책을 써보심 어떨까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