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리님~~~
    상해 공연있다고 들었는데 다음주면 얼굴볼수 있겠네요...
    날씨가 추워요~~ 마얀 식구님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2.11.06
  • 답글 가기전 인천공항에서 볼수 있을거야
    그리고 강남스타일 거리공연은 상해 릴리님하구 통화했는데 남경로로 결정..
    금요일 6시20분 인천공항 도착이면 목요일날 올라와야 하네... 그때까지 몸조심~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07
  • 답글 큰비님도 상해가시나여?^^ 상해에서 뵐께요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