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난 토요일 전주 라플 7주년 파티 일요일 제2회 코리아 살사 올림피아드대회 스텝으로 참석하고 홍대 보니따에서 뒷풀이후 새벽에 돌아왔네여 같이 간 호랑님 수민님 아리님 넘넘 즐거웠구여 뜻깊은 추억이었어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