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 노래 한곡의 1/3정도를 출수 있다는 말씀에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아무튼 그렇다치고 수선생님한테 포켓볼이긴게 영 거시기 합니다잉~ 원래 선생님한테는 접대당구를 쳐드려야 하는데 그렇게 8번을 쏙 넣어버리시면 저는 어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7
  • 답글 아 다들 연말이라 한가해질땐데 저는 그 반대로 가네요.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07
  • 답글 역시 음악을 좋아 하시니 실전에 강하신듯~
    웃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7
  • 답글 ㅋㅋ어쩔랑고?? 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