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랫만에 들어온 마얀은 여전히 활기차고 열정적이네요~~ 너무 좋고 부러워요~~ ^^
이런 열정적인 생각을 가진지 언제인지~~ ^^ 마얀을 다니면서 열정을 불살랐던 그때도 그립습니다~ ^^
아직도 전 살사음악과 바차타 음악을 끼고 삽니다~~ 스텝연습은 하지도 못한채,, 음악만으로 그 열정을 느끼고 있지요~
저 대신 열정을 불살라 주세욧~~~~^^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 작성자 류경원(21기) 작성시간 12.11.07 -
답글 저 역시 음악을 먼저 사랑하고 살사를 배우고 있습니다. ㅎㅎ 바차타는 정말이지 너무나 멋진 음악같아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