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수요 레이디 정모에 못 간거 만큼 연습해서 가겠습니다. ^^;; 이번주 금요정모에는 꼭 꼭 가겠다고 생각하며 필립은 잠자리에 듭니다. ㅎㅎ 원래 춤을 배우려면 사람을 먼저 배우라고 고수님들이 가려쳐 줬었는데 말입니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7
  • 답글 저두홀딩~
    교육8시에 이써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8
  • 답글 덜덜덜~ 초보한테 기대같은거 하시면 아니되십니다.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08
  • 답글 혼나야해..뗏지~~ㅎㅎ

    금요일 홀딩 기대해볼께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