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요일밤에 열기가 아직까지도 식지 않고 있어요~~~~~~~~
후아후아!!
음악 넘 좋다!!
난 목이 안돌아갈뿐이고.ㅠ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8 -
답글 아리샘목아프다고한지꽤된거같은데~~~침맞아야나을걸요~~~^^어제보니바닥에누워계셔서깜놀했다는ㅋㅋ 빠리완쾌하시길♥♥♥♥ 작성자 루나(43기) 작성시간 12.11.08
-
답글 목은 좀 괜찮남? 어제 많이 뭉쳐 있더만 어깨운동이랑 목운동 많이하렴^^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08
-
답글 목이 안 돌아가실 정도면~ 아리선생님은 지난밤에도 초식동물처럼 신나게 달리셨군요~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