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년만에 간 수요정모 예전의 미니 연합정모를 보는듯한 넘넘 즐겁게 잘 놀더 왔어여^^ 목포에서 잘 가르쳐서 실력 더 업그레이드 시켜서 마얀 놀러갈께요 ㅋ 아리님 목은 좀 괜찮으신가여?^^ 금요일날 정모깨 뵐께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