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할로윈파티 사진이 쏙쏙 올라오고 있어요!!
눈팅만 하지마시긔// 여러분들이 즐기고 노시는 사이 셔텨를 수백번 눌렀을 그분들의 노고를
높이 사서라도 리플 한줄씩 꼭 남겨주는 센쑤~~~
혹여 사진이 맘에 좀 안드시더라도...너그러운 마음으로 예쁘게 봐주세요~
뭐 이런저런사진 모두 추억 아니겠어요!!
남는건 사진뿐입니다..ㅎㅎ
그나저나,, 내 지못미 사진..ㅎㅎ 어쩔겨..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8 -
답글 잘나오셨던데요.. ㄷㄷ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