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목요일 바차타반은 재미있어서 좋아요. ㅎㅎ 수업마다 빵빵 안터지는 날이 없네요. 그런데 진도 못 쫒아오는 학생들은 어쩌실까나~ ㅎㅎ한 두어분 계시던데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8
  • 답글 저도 좋아요~~ :D

    근데 오늘 창피하게 동영상에 찍여서 어떻해...어떻해요!!! 이럴줄 알았으면 Dress Up! 하고 올껀데 ㅋ

    농담에영 ㅜ ㅜ 담번엔 정말 실수없이 잘하고파요. 잘하지 못해 지송요.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09
  • 답글 저도 좋아요~~ 해피 바이러쓰 쑝쑝쑝~~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