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즐거운 토요일...하지만 난 출근...일하기 싫다...흠~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11.10
  • 답글 ㅋㅋ 전 일주일이 13일 임.ㅋㅋ 작성자 길가는행인★퉁★ 작성시간 12.11.13
  • 답글 다들 왜이러는겨? 주5일 근무 아니였던가요 ㅋㅋㅋ 나도 주5일근무하고시퍼~~~~~~~~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12
  • 답글 레옹쌤 전 오늘두 내일두 출근이에용 ㅋㅋㅋ

    웃으면서두 왠지 씁쓸해요잉 ㅠ ㅠ

    그래두 쌤 홧팅!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10
  • 답글 레옹님의 부드러운 손의 느낌을 잊을수가 없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0
  • 답글 레옹님도 오늘 출근이시군요..전 매주 출근입니다..에흠.. 작성자 길가는행인★퉁★ 작성시간 12.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