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눈뜨는 시간이 일정한데 오늘은 방금 일어나서 어이쿠 했네요~아침에 늦게 눈뜨면 이상하게 싫어요. ㅡㅡ;; 그나저나 오늘 같은 날엔 뭘 해야 재미가 있으려나요. 매주 하는 고민이 "재밌는 거 뭐 없나" " 맛있는 거 뭐 없나" 이렇답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0
-
답글 아 그런게 있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영화 뭐하나 검색들어갑니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10
-
답글 필립님? 광주국제영화제기간입니다
그리고비엔날레기간이기도하구요!
참고하시라구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