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이구 힘들어요~2시간의 연습의 결과, 신호 주고 받는 것은 아직도 한~참 미완이지만 어제 배운 순서는 이제 조금 몸에 익숙해져 가네요. 기특하다 필립~!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0
  • 답글 에이~ 거짓말 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12
  • 답글 텐션 조아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