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토요일날 리치레이 '피아노 찬양(piano praise)'을 듣고 그 다음날부터 알람곡으로 지정 ㅡㅡ;; 곡이 너무 좋아서 어떻게 생긴 사람일까 검색해보고 괜히 해봤다는 후회만.... 아무튼 당분간은 요 음악에 꽂혀 살 것 같네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2
  • 답글 이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 아시죠? 피아노 위에서부터 쭈~~욱 훑어 내리는 그 부분~! 거기서 수선생님 같은 분들이 샤인을 하시면 어떤 동작을 하실지 진짜진짜 보고 싶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12
  • 답글 이곡 너므 저흠~
    필립님 ㅎㅐ피한주 되세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