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토일 아리쌤과 상해 페스티발 초청공연 안무연습한다고 바쁜 주말을 보냈네요^^ 이제 가닥이 잡힌 강남 스타일 후속곡 오빤 딱 내스타일~ 목요일 최종 연습후 새벽에 인천공항으로 넘어가여 유카리님 어제 와서 응원해주셨는데 넘 감사감사^^ 근데 아리쌤 발에 상처때문에 맘이 아프네여 ㅠ 목요일 최종리허설 열띤 응원 부탁드릴께요ㅋ 새한주의 첫날 즐건 한주 보내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12
이미지 확대
-
답글
히메 홧팅^^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15
-
답글
화이팅~~!!!^-^
작성자
*히메*
작성시간
12.11.14
-
답글
수 홧팅^^
필립 하핫 제춤보고 반하셨다구여?^^ 감사감사 목요일 반가이 인사해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13
-
답글
오~~ 목요일 리허설은 마얀에서 하시는 거죠? 두분의 리허설이라면 열일 제치고라도 구경가야겠습니다. 아리선생님 멋진 춤실력은 이미 봐서 알고 있었고, 찰스님 춤은 지난주 금요일에 보고 반해버렸습니다.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2
-
답글
홧띵!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