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난 토일 아리쌤과 상해 페스티발 초청공연 안무연습한다고 바쁜 주말을 보냈네요^^ 이제 가닥이 잡힌 강남 스타일 후속곡 오빤 딱 내스타일~ 목요일 최종 연습후 새벽에 인천공항으로 넘어가여 유카리님 어제 와서 응원해주셨는데 넘 감사감사^^ 근데 아리쌤 발에 상처때문에 맘이 아프네여 ㅠ 목요일 최종리허설 열띤 응원 부탁드릴께요ㅋ 새한주의 첫날 즐건 한주 보내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12 '지난 토일 아리쌤과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히메 홧팅^^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15
  • 답글 화이팅~~!!!^-^ 작성자 *히메* 작성시간 12.11.14
  • 답글 수 홧팅^^
    필립 하핫 제춤보고 반하셨다구여?^^ 감사감사 목요일 반가이 인사해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13
  • 답글 오~~ 목요일 리허설은 마얀에서 하시는 거죠? 두분의 리허설이라면 열일 제치고라도 구경가야겠습니다. 아리선생님 멋진 춤실력은 이미 봐서 알고 있었고, 찰스님 춤은 지난주 금요일에 보고 반해버렸습니다.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2
  • 답글 홧띵!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