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 아침부터 띵한것이 잠 제대로 못잔 후유증이 제대로네요..@.@ 아침시간 후리한 분들하고 평일 밤 자리는 완전 불리해요. ㅎㅎ그런데 어제 비맞으면 머리 빠진다는 찬호말에 수선생님은 왜 날 보고 웃었을까요.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4
  • 답글 어제는 5인방이었어요. ㅎㅎ뭐 마지막까지는 아니었지만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14
  • 답글 후리한 저로서는. 좀 죄송^^
    그랫나,? ㅋ 아랍만. 생각날 뿐이고 ㅋ
    오늘 하루 잘 지내시그 저녁에 뵈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4
  • 답글 삼인방 결성인가요??~~~~~~ㅎㅎ 후후!!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