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엔 첫눈이 내렸다는데~~ 혹시 광주에도 오지 않을까..맘이 콩콩거려~~
설잠 잤어요!!
첫눈오면 같이 볼 사람도 없는데..왜 기다리지..ㅎㅎ
눈의꽃 듣다가 잠들었어요...
광주에 오늘 첫눈이 올꺼란 예보가 있긴하지만...
저녁에 따쑵게 입고 오세요~~ 아주 춥네요!!
마얀 따땃하게 하긔 있을께요~ 오늘은 따뜻한 케모마일차로 준비해둘께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4 -
답글 아 눈의꽃하면 임수정 어그부츠 생각나요.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