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서울엔 첫눈이 내렸다는데~~ 혹시 광주에도 오지 않을까..맘이 콩콩거려~~
    설잠 잤어요!!

    첫눈오면 같이 볼 사람도 없는데..왜 기다리지..ㅎㅎ
    눈의꽃 듣다가 잠들었어요...

    광주에 오늘 첫눈이 올꺼란 예보가 있긴하지만...
    저녁에 따쑵게 입고 오세요~~ 아주 춥네요!!

    마얀 따땃하게 하긔 있을께요~ 오늘은 따뜻한 케모마일차로 준비해둘께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4
  • 답글 아 눈의꽃하면 임수정 어그부츠 생각나요.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