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ㄲ 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오
오뜨케~~
눈이올까..했는데
오늘 눈보다 더 하얗고 반가운 손님이 마얀에 찾아왔어요..
한때 마얀을 주름잡던 에이스 살세라가 될뻔한 ;; 처키언니 ;;
복귀했어요!!
그녀가 처음 마얀에 왔을때도 지금처럼 추운 겨울이었는데..
처키언니 대환영이야!!
다시한번 느끼는 거지만 살사는 자전거와 같은듯!!
한번배우면 오랫동안 쉬어도 그스텝과 느낌을 잃어버리지 않으니...
처키엉니야,, 우리 이제 오래오래 보쟈잉!!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