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ㄲ 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오

    오뜨케~~

    눈이올까..했는데
    오늘 눈보다 더 하얗고 반가운 손님이 마얀에 찾아왔어요..

    한때 마얀을 주름잡던 에이스 살세라가 될뻔한 ;; 처키언니 ;;

    복귀했어요!!

    그녀가 처음 마얀에 왔을때도 지금처럼 추운 겨울이었는데..
    처키언니 대환영이야!!

    다시한번 느끼는 거지만 살사는 자전거와 같은듯!!
    한번배우면 오랫동안 쉬어도 그스텝과 느낌을 잃어버리지 않으니...

    처키엉니야,, 우리 이제 오래오래 보쟈잉!!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