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요일부터 연이어진 폭풍과업에 야근에 감기까지 저녁에 감기약 먹고 쉬니 기분이 몽롱 @@ 중국여행차 짐싸고 있는데 맘이 싱숭생숭하네요 ㅎ 언능 자야되는데 잠도안오고ㅠㅠ바차타가 급 땡기는 이밤 ㅋㅋ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네여 감기조심하시고 낼 마얀에서 뵐께요^^ 굿나잇 마얀님들~*^^*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15
-
답글 내일 두분 리허설 하신다고 하시니 엄~~청 기대하고 마얀에 가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