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현듯 12월 마얀 파티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아직 날짜 확정이 되지 않았나봐요 올해는 꼭 가야하는데 ^^ 아리님도 이 시간에 볼 수 있고 오랜만에 걸음이 헛되지 않은듯해서 기뻐요 ~~ 작성자 정두(대구하이라틴) 작성시간 12.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