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불현듯 12월 마얀 파티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아직 날짜 확정이 되지 않았나봐요 올해는 꼭 가야하는데 ^^ 아리님도 이 시간에 볼 수 있고 오랜만에 걸음이 헛되지 않은듯해서 기뻐요 ~~ 작성자 정두(대구하이라틴) 작성시간 12.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