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 어제 45기 비너스님 안 나오셨쓰! 전날 나랑 찬호한테 그렇게 이야기를 하시더만...토요일에 변명을 들어야겠쓰!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5 답글 변명합니다 ... 선약있던것을 고새 까먹고..그만..... 죄송해여 ㅠ.ㅠ 토욜엔 꼭.. 감니다요^^ 작성자 venustina 작성시간 12.11.16 답글 토욜은 꼭 올꺼에요~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