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또찢어진발바닥ㅜㅠ
    네번째발가락까지빠져서피봤어요
    엉엉?

    어떠한고통도살사에빠져있다보면느껴지지
    않으니?
    살사는만병통치약이맞아요ㅎㅎ

    발이꼬끼리발되붓어ㅜㅜ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5 '또찢어진발바닥ㅜㅠ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토닥토닥 치료잘 받아서 빨리 완쾌하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20
  • 답글 아, 아리선생님 나으실때까지는 플로어에 서 있는 거 보면 마얀 식구들이 두 손들고 데려다 의자에 앉혀야겠어요 ㅜㅜ 아리샘 발은 마얀 살세로들의 꿈과 희망입니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