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찢어진발바닥ㅜㅠ
네번째발가락까지빠져서피봤어요
엉엉?
어떠한고통도살사에빠져있다보면느껴지지
않으니?
살사는만병통치약이맞아요ㅎㅎ
발이꼬끼리발되붓어ㅜㅜ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5이미지 확대
-
답글 토닥토닥 치료잘 받아서 빨리 완쾌하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20
-
답글 아, 아리선생님 나으실때까지는 플로어에 서 있는 거 보면 마얀 식구들이 두 손들고 데려다 의자에 앉혀야겠어요 ㅜㅜ 아리샘 발은 마얀 살세로들의 꿈과 희망입니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