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리는 서울서 찰스는 잘내려갔는지 ....
    정말 함께해서 즐거웠던 상해카니발이었던거 같다
    상해 남경동로에서 강남스타일 동영상 수원바사모에 올렸구.
    마얀 식구님들 모두들 잘계시죠 ~~~
    다음 광주가면 들릴께요 홀딩 엄청 부탁드려요....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2.11.19
  • 답글 큰비형님 즈믄녀누나가 터미널까지 무사히 탸워줘서 조심히 잘내려왔어여^^ 큰비형님이 가이드 잘해주시구 잘 챙겨주셔서 더더욱 뜻깊은 중국상해여행 감사합니다^^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20
  • 답글 큰비님 상해 가셨구나~ 우와 부럽~~
    꼭 마얀 와서 홀딩 기대 할께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