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리는 서울서 찰스는 잘내려갔는지 ....
정말 함께해서 즐거웠던 상해카니발이었던거 같다
상해 남경동로에서 강남스타일 동영상 수원바사모에 올렸구.
마얀 식구님들 모두들 잘계시죠 ~~~
다음 광주가면 들릴께요 홀딩 엄청 부탁드려요....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2.11.19 -
답글 큰비형님 즈믄녀누나가 터미널까지 무사히 탸워줘서 조심히 잘내려왔어여^^ 큰비형님이 가이드 잘해주시구 잘 챙겨주셔서 더더욱 뜻깊은 중국상해여행 감사합니다^^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20
-
답글 큰비님 상해 가셨구나~ 우와 부럽~~
꼭 마얀 와서 홀딩 기대 할께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