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용.. 어느순간에 우수회원이 되있었네요.. 활동두 잘 못하는뎅..우수회원이 ...감사합니다..아직은 복귀할수없지만 항상 마음만은 마얀에 있다는거.. 다른분들 복귀 소식듣고..저두 나가고 싶은맘이 불숙불숙생기네욤..애들좀 키워놓고..아직 엄마 손이 많이 필요한때라.. 항상 까페 들어와서 소식접하구..있어요.. 혹시 가면 방갑게 맞이 해주세욤..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2.11.20
  • 답글 슈가~항상 보고 싶다는거~건강하게 잘 지내그 빨리보아~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