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핑은 다시 처음부터 ~~에잇~ 위핑이란[whipping : (벌로 가하는) 채찍질] 단어부터 심상치 않았는데 진짜 채찍질 만큼 힘들고 무서운 기본기네요. ㅡㅡ;; 위핑은 안됐지만 수선생님표 고구마는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나둘씩 먹다보니 혼자 몇개를 먹은건지...이제 '마얀=고구마'로 이미지가 연상될 것 같아요.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