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는 살사 추는 분들 안 계시겠죠? 아침에 민방위 훈련 갔다가 문득 그런 생각이.. 우리 동포들이 살사를 같이 추면 참 즐거울텐데 말입니다. 통일도 앞당겨지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