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요일 수업시간은 큰누님 미녀삼총사 때문에 언제나 재미나게 놀다옵니다. ㅎㅎ "재미있게 배우지 않으면 그것은 춤이 아니다"라는 철학이 있으신 누님들~~ 언제나 그 자세를 배웁니다. 아, 그리고 오늘 이탈리안 가이 로저 추는 것도 봤는데 전혀 못출것 같은 사람이 바차타를 자신있게 밟아서 진짜 의외였다는~~ ㅎㅎ 근데 한국서 비즈니스 하는 양반이 왜 한국말은 못하는거래. 친해지면 한국말부터 가르쳐줘야겠어~!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2
-
답글 저는 왜 미녀가 아니에요~~ 풉&&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3
-
답글 감사합니다는 잘 해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3
-
답글 바차타 즐겁게 배우셨나봐여~
오늘은 바차타 한곡 춰보세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