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이주간 물어 젖어있는 스폰지마냥........몸이 천근만근이었는데...........오늘은 많이 가벼워진듯해요~~~살거같아..ㅎㅎㅎ어제 연어사시미/까르보나라치킨/일본사케/먹었는데 넘넘 맛났어요..멈춰줘..식욕..ㅎ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