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근 이주간 물어 젖어있는 스폰지마냥........몸이 천근만근이었는데...........
    오늘은 많이 가벼워진듯해요~~~

    살거같아..ㅎㅎㅎ

    어제 연어사시미/까르보나라치킨/일본사케/먹었는데 넘넘 맛났어요..

    멈춰줘..식욕..ㅎ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