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글 꿀고구마였는데....ㅗㅗㅗ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4
-
답글 앗 전 욜심히 연습하느라 고무미를 못먹었다는 ㅜ ㅜ
아 지금 일하는데 고무미 생각이..... 아리쌤 담에두 부탁해용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24 -
답글 아 이걸 알았으면 밥 안 먹고 가는건데요~~ 고구마는 정말 맛있었는데 배가 풀이라 더 넣고 싶어도 들어가지가 않았어요.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