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금일 정모 아리쌤이 고구마 쪘어여^^ 언능 드시러 오시라니까요^^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23 '금일 정모 아리쌤이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꿀고구마였는데....ㅗㅗㅗ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4
  • 답글 앗 전 욜심히 연습하느라 고무미를 못먹었다는 ㅜ ㅜ

    아 지금 일하는데 고무미 생각이..... 아리쌤 담에두 부탁해용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24
  • 답글 아 이걸 알았으면 밥 안 먹고 가는건데요~~ 고구마는 정말 맛있었는데 배가 풀이라 더 넣고 싶어도 들어가지가 않았어요.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