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한하지요~ 왜 금요일 정모 뒷풀이에 갈 기회가 제게는 이리도 오지 않는 것일까요. ㅡㅡ;; 오늘 같이 갔던 친구가 마얀은 신세계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네요. ㅎㅎ 살사에 인연이 있다면 아마도 그 시작은 마얀이 되겠지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4 답글 꼭 살사에 세계로 전도해주세요!! 대환영!!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