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비가 오는 날엔 탱고를 출 수 있으면 참 좋겠어요~ 하지만 현실은 소셜댄스 새내기라는 게 함정~ ㅎㅎ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KXCiLub8DZg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