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조금전에 장수지났는데 여긴 눈이하얗게내렸네요 시커먼남자와올해첫눈을같이보면서서로 한숨을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7
  • 답글 아~ 딜런님 전 크리스마스를 당구장에서 보내는 게 젤 재미나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27
  • 답글 펑펑 눈히 내렷군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7
  • 답글 매년 저도 그기분을 느끼는데...ㅜ ㅜ 저두 올해는 않그랬으면 하는....

    필립님!!! 홧팅요!!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