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프리스트라고합니다. 경기도권 살세로구요 담달부터 광주로발령이나서 마얀으로 출빠시작하려구요 반갑게맞아주세요 ^^ 유카리..여기서도 디제이하는구나..기다리거라 ㅋㅋㅋㅋ 등업도부탁드려요"" 작성자 프리스트 작성시간 12.11.27 답글 홀딩 기대할께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7 답글 환영합니다~담달이믄 곧 뵙겠네용 등업해드렷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