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랄라라..12월에 눈꽃 신부 밍키 언니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결혼축하빵~~ 오늘 레이디 정모때 거행합니다..^^
모두모두 새로운 출발을 앞둔 12월에 새하얀 눈처럼 예쁜 밍키언니의
앞길에 축복의 마음 함께해보자구요!!
치킨과 맥주 쏘신답니다.
10시에 축하식할께요~부담갖지마시고 축하하는마음 듬뿍 담아서 홀딩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새내기라고 얌전빼기 있기 , 업ㄲ ㅣ~~~~~~~~///
http://cafe.daum.net/mayan/3Fpu/1309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8이미지 확대
-
답글 밍키님 축하드려요^^ 즐건 신혼생활되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