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글쓰기 삼매경..에 빠졌어요~~ 시쓰기!^^
    감성이 말랑말랑 아리였습니다.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1.29
  • 답글 딜런님 꼭 쓰고 죽어야 해요~~~ㅎㅎㅎ
    완성못하면 죽지마셍

    salsa in dylan
    작성자 아 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30
  • 답글 글쓰기하면 저두 빠질수 없죵!! 저두 죽기전에 영어 에세이 한권 쓰고파요!! 소설두용!!

    제목은 " On2 in Mayan"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30
  • 답글 저는 40대가 되기 전엔 소설을 하나 꼭 내보려구 하는데요~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아~ 세월아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9
  • 답글 버킷리스트중 하나임 ++ ㅎㅎ 학교 다닐때 글짓기 대표였음 //

    연애편지 대필을 얼마나 많이 해줬던지...ㅎ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29
  • 답글 저 죽기전에 책 한권은 꼭 집필할 거랍니다!! 누군가 한명은 사서 보겠죠..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29
  • 답글 아리 선생님 이러다 시집낼 기세~~ ㄷㄷ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