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글쓰기 삼매경..에 빠졌어요~~ 시쓰기!^^
감성이 말랑말랑 아리였습니다.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1.29
-
답글
딜런님 꼭 쓰고 죽어야 해요~~~ㅎㅎㅎ
완성못하면 죽지마셍
salsa in dylan
작성자
아 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30
-
답글
글쓰기하면 저두 빠질수 없죵!! 저두 죽기전에 영어 에세이 한권 쓰고파요!! 소설두용!!
제목은 " On2 in Mayan"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30
-
답글
저는 40대가 되기 전엔 소설을 하나 꼭 내보려구 하는데요~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아~ 세월아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9
-
답글
버킷리스트중 하나임 ++ ㅎㅎ 학교 다닐때 글짓기 대표였음 //
연애편지 대필을 얼마나 많이 해줬던지...ㅎ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29
-
답글
저 죽기전에 책 한권은 꼭 집필할 거랍니다!! 누군가 한명은 사서 보겠죠..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1.29
-
답글
아리 선생님 이러다 시집낼 기세~~ ㄷㄷ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