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바차타 반곡을 출수 있게 되다니~흐뭇~ 이제 한곡 멀지 않았습니다! 어서 살사와 바차타 한곡씩 출 수 있게 배워서 후배 기수들에게 살세로다운 모습을 보여줘야 할텐데 말이지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9
-
답글 브러워영 필립님!! :D 저두 어서빨리!!!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30
-
답글 ㅋㅋ항상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9
-
답글 멀지 않았어요~~~~~~~~~~~~~~~~~~~~~~~~// 멋지게++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