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복습시간에는 그동안 배운걸로 몇분 몇초나 버틸 수 있는지 한 번 시간재봐야겠어요~ 한곡이 한 4분 나오니까 그래도 2분은 버텨줘야 할텐데요.. 선생님들 시범 보면 우와 우리 진짜 멋진것 배웠다는 생각 드는데 현실은 안드로메다에 있다는 게 함정~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30
  • 답글 멋지다~ㅋ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11.30
  • 답글 난 꿈나라로?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1.30
  • 답글 전 일단 점심먹고 가는걸로!! ㅋ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1.30
  • 답글 나듀 안드로메다로~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