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벌써 12월 이제 곧있으면 대선, 크리스마스 제야의 종소리 ...
    이렇게 매년 똑같이 돌아가는데... 먼가 특별한 일들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자고요 ㅋㅋㅋㅋ
    작성자 ㅃㅏ콩 작성시간 12.12.01
  • 답글 마야인의 신들처럼 날마다 바뀌는 하루가 되었음 하고 나도 바래요. 지금의 삶은 따분해...하암~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2.12.03
  • 답글 나이들어갈수록 전 오히려 세상이 한가하게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