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대 보니떠배 제 2회 쇼셜대회 같이 파트너 했전 미랭이님과 1등했어여^^ 응원해줬던 모든분들과 마얀식구들과 이 영광을 나무고 싶내요ㅋㅋ 아름다운 밤이에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2
이미지 확대
-
답글
하핫 마얀식구들 감사합니다 일단 수요일 레이디 정모때 뵐께요^^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4
-
답글
트로피에서 자체발광이....^^ 축하~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2.12.03
-
답글
^^추카추카추카.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2.12.03
-
답글
찰스님 몇일전 속이 안좋아 고생하셨는데 쾌유와 함께 우승소식까지..^^
축하드리고요.. 마얀에서 뵈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02
-
답글
역시 울쌤!! 대단하세용!!! 다시한번 축하드려용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02
-
답글
이야~~ 축하드립니다. 찰스님 간지는 어디가도 최고클래스로 통하시네요~ ㅎㅎ 그런 멋진 분을 광주에서 볼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2
-
답글
^^ 축하축하~~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