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홍대 보니떠배 제 2회 쇼셜대회 같이 파트너 했전 미랭이님과 1등했어여^^ 응원해줬던 모든분들과 마얀식구들과 이 영광을 나무고 싶내요ㅋㅋ 아름다운 밤이에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2 '홍대 보니떠배 제 2회'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하핫 마얀식구들 감사합니다 일단 수요일 레이디 정모때 뵐께요^^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4
  • 답글 트로피에서 자체발광이....^^ 축하~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2.12.03
  • 답글 ^^추카추카추카.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2.12.03
  • 답글 찰스님 몇일전 속이 안좋아 고생하셨는데 쾌유와 함께 우승소식까지..^^
    축하드리고요.. 마얀에서 뵈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02
  • 답글 역시 울쌤!! 대단하세용!!! 다시한번 축하드려용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02
  • 답글 이야~~ 축하드립니다. 찰스님 간지는 어디가도 최고클래스로 통하시네요~ ㅎㅎ 그런 멋진 분을 광주에서 볼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2
  • 답글 ^^ 축하축하~~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