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토요일 서울 보니따 라는 살사클럽에서 보니따배 살사 쇼셜 대항전에서 찰스님이 1등 하셨다는 훈훈한 소식이~~~~~~~~~~~~~~~~~~~~~~~~~~~~~~같이 가기로 했으니 콩디숑 저조로 포기~~~~~~~~~~~~~ !!!상금 백만원과 멋찐 트로피 안고 올 찰스님ㅇ ㅔ게 축하에 한마디 해주는 쎈쑤!!한턱 쏘시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