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늦잠좀 자려했는데 아침부터 전화벨 소리에 방해받아 버렸네요. ㅜㅜ;; 어제 마얀에서 추천 받아 온 살사곡이나 구해 들어보다가 다시 딥 슬립 모드로 들어가야겠어요~ 아 졸려졸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2
  • 답글 크핫. 너므 만은걸 바라심 곤란인뎅.. ^^ 노력은 해봅죠~^^ 원투뜨리포오~♬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2.12.04
  • 답글 아 잡채님것도 챙겨야지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3
  • 답글 필립님 저두 좀 부탁드려요..ㅋㅋ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03
  • 답글 비너스님 다음에 뵐때 챙겨갈게요~~ 음악씨디 혹은 음악파일~ 취향에 맞춰 드릴테니 12월 안에는 음악에 맞춰서 스텝 밟기입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3
  • 답글 필립님께서 소장하고 계신 소중한 음악들을 좀 나누어 주세효~~^^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2.12.03
  • 답글 잡채님 말씀대로 요 며칠 잠이 부족했나봐요. 정해진 시간에 자야 하는 완전 갓난애기 체질, 저주받은 몸이네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2
  • 답글 요 몇일 무리하셨나보네요..ㅋㅋ 편안한 주말 마무리 잘하셔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02
  • 답글 전 근무중.... 필립님이 왕브럽네용!!! 제몫까지 푸우우욱 주무세용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