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늦잠좀 자려했는데 아침부터 전화벨 소리에 방해받아 버렸네요. ㅜㅜ;; 어제 마얀에서 추천 받아 온 살사곡이나 구해 들어보다가 다시 딥 슬립 모드로 들어가야겠어요~ 아 졸려졸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2
-
답글
크핫. 너므 만은걸 바라심 곤란인뎅.. ^^ 노력은 해봅죠~^^ 원투뜨리포오~♬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2.12.04
-
답글
아 잡채님것도 챙겨야지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3
-
답글
필립님 저두 좀 부탁드려요..ㅋㅋ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03
-
답글
비너스님 다음에 뵐때 챙겨갈게요~~ 음악씨디 혹은 음악파일~ 취향에 맞춰 드릴테니 12월 안에는 음악에 맞춰서 스텝 밟기입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3
-
답글
필립님께서 소장하고 계신 소중한 음악들을 좀 나누어 주세효~~^^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2.12.03
-
답글
잡채님 말씀대로 요 며칠 잠이 부족했나봐요. 정해진 시간에 자야 하는 완전 갓난애기 체질, 저주받은 몸이네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2
-
답글
요 몇일 무리하셨나보네요..ㅋㅋ 편안한 주말 마무리 잘하셔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02
-
답글
전 근무중.... 필립님이 왕브럽네용!!! 제몫까지 푸우우욱 주무세용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0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