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님이 아시아를 쑤악~휩쓸고 다니시는군요. ^^ 부럽당...오늘 밤은 비가 눈으로 바뀔까요?새하얀 마술에 걸려버린 아침이 올까요??내일 밤엔 살세라의 턴에서 눈꽃이 피어 오를까요???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2.12.03 답글 아시아를 휩쓸고 무리한 강행군에 어제 하룻동안 떡실신 ㅠㅠ 건강잘챙겨서 낼은 불금 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