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네. 이 노래 오랜만에 들으니 ..... 춥다! 차가운 바람에 자빠져나가는 파도. 뮤직비디오 영상이 겹치네요. 또 효리의 코감기 걸린 듯 한 목소리가 묘하게 춥게 하네요.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2.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