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첫눈 못보고 지금까지 첫눈빠지게 기다리며 잠못이르는 1인! i'm fine thank u and U~*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05 답글 눈와서 조으나? ..난 조으다ㅋ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12.06 답글 오늘 첫눈 안내려영 ㅋ빨리자겅 저녁에 살사홀릭~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