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금요일부터 무리한 강행군에 감기몸살 ㅠㅠ 진주에서 요양하며 휴가잘보내고 있어여 ㅎ 목포 넘어가기전에 마얀 수요정모 찍고 가여 저녁에 마얀에서 뵈여^^ 즐살즐살 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5
-
답글 낼 봐용^^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6
-
답글 꽃뒤에 찰스 인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몸샤리 안나면 사람이것엉...//
조심히 오셔서!!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