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주에서 마지막 휴가를 보내가 광주찍고갈려다 전라도권들어서니 폭설로 인해 바로 목포로 발길을 돌렸던 아찔한 순간 다행히 목포 잘 도착했지만 겨울철 전라도권은 정말 춥네여 수요정모 즐살하셨나요?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금요정모때 즐살해요^^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6
이미지 확대
-
답글 딜런님 수업때 에너지 팍팍 실어드릴께요..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7
-
답글 찰스쌤!!! 저에게두 좀 에너지 듬뿍듬뿍 부탁드립니다. 꾸벅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07
-
답글 필립 이번주는 서울에서 받은 에너지를 나눠드릴께용^^
수 누나 낼봐용^^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6 -
답글 금욜날 보아영~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06
-
답글 금요일정모마다찰스님환상적인모습에늘감탄하고옵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