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진주에서 마지막 휴가를 보내가 광주찍고갈려다 전라도권들어서니 폭설로 인해 바로 목포로 발길을 돌렸던 아찔한 순간 다행히 목포 잘 도착했지만 겨울철 전라도권은 정말 춥네여 수요정모 즐살하셨나요?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금요정모때 즐살해요^^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6 '진주에서 마지막 휴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딜런님 수업때 에너지 팍팍 실어드릴께요..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7
  • 답글 찰스쌤!!! 저에게두 좀 에너지 듬뿍듬뿍 부탁드립니다. 꾸벅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07
  • 답글 필립 이번주는 서울에서 받은 에너지를 나눠드릴께용^^
    수 누나 낼봐용^^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6
  • 답글 금욜날 보아영~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06
  • 답글 금요일정모마다찰스님환상적인모습에늘감탄하고옵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