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도로가 얼어서 출근 다들 잘 하셨어요??? 어제 정말 재밌었습니다. 시간이 자꾸 안맞아서 아리님께 간다고 간다고 하다가.. 어제 처음 갔네요,ㅎ 마얀 자주 올께요, 잘 부탁드려요,ㅎ 작성자 볼빨간 작성시간 12.12.06
  • 답글 조교 닮은분....ㅋㅋ 반가와요~~~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12.09
  • 답글 반가워여 볼빨깐님 정모때 뵈어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7
  • 답글 아하 수요일에 오신분이 볼빨간님이셨구나. 반갑습니다! 왕초보 딜런두 잘부탁드립니다.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07
  • 답글 수요일과 금요일엔 마얀으로 고고씽!!!~~
    저희도 상허니님 노래 최다 보유하고 있땁니다!!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6
  • 답글 볼쁠강님 자주 와여~~~~ 시간내서 뒷풀이도 같이가요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6
  • 답글 춤도 이쁘게 잘추시그 볼빨간님 방가워써영~
    아프로 자주뵈영♥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06
  • 답글 어제뵙지는못했지만앞으로자주오신다니다음에뵈면인사드릴게요 ^^; 잘부탁드려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